|
뉴욕야시장 관계자는 “2021 하반기 신메뉴의 컨셉은 ‘세계음식으로 즐기는 풍성한 만찬’이라며 “최근 코로나19 장기화 속에 백신 접종이 빠르게 늘어나면서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에 대한 관심과 소비가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세계음식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피쉬앤그릴, 짚동가리쌩주 등 국내 주점브랜드를 성공시킨 리치푸드㈜ 주점브랜드 뉴욕야시장은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욕야시장에 신메뉴 구매 인증을 하면 국내 OTT 플랫폼인 왓챠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며 뉴욕야시장 SNS채널에서는 ‘신메뉴 관련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