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피트니스 모델 폭행 영상 공개, 담배 요구 뒤 난폭...SNS 비공개

박지혜 기자I 2019.06.23 08:57:16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피트니스 모델 폭행 소식이 전해진 뒤 하루가 지난 23일까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오르내리고 있다. 누리꾼은 그의 비상식적인 행동에 누구인지 밝히고 자숙의 시간을 가지라며 공분하고 있다.

지난 22일 서울 강남의 한 클럽 앞에서 피트니스 모델 류모(30) 씨가 남성 2명을 폭행해 체포됐다.

피트니스 모델 폭행 사건(사진=채널A 뉴스 캡처)
SBS가 공개한 당시 상황이 담긴 영상을 보면 이날 새벽 4시, 술에 취해 비틀거리는 류 씨가 클럽 보안요원의 팔을 물려고 하고 제지를 당하지 주먹을 휘두른다.

류 씨는 길에 서 있던 다른 사람에게 담배를 요구하다 갑자기 목을 물고, 자신을 말리는 다른 사람의 뺨을 때리기도 했다. 피해자는 목 부위에 출혈이 있어 치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피트니스 모델 폭행 사건(사진=SBS 뉴스 캡처)
류 씨는 만취 상태로 클럽 안에서 난동을 부리다 쫓겨나자 밖에서 또 난동을 부린 것으로 조사됐다.

그는 수차례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서 입상하고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다. 이에 누리꾼은 여성 피트니스 모델 가운데 배우로 활동한 사람의 이름을 나열하며 분노를 나타내고 있다. 현재 류 씨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류 씨가 술에 취한 상태여서 일단 폭행 혐의로 입건한 뒤 집으로 돌려보냈으며, 조만간 다시 불러 범행 동기와 경위 등을 조사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