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케이카,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ㅋㅇㅋ’ 열고 새로운 소통 나선다

이다원 기자I 2025.02.18 09:21:43

차량을 매개로 고객과 진솔한 소통 나서
실차주들의 생생한 이야기 다룬 콘텐츠 론칭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 케이카(381970)가 신규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ㅋㅇㅋ(크으크)’를 열고 새로운 소통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스튜디오 ㅋㅇㅋ는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별개로 운영한다. 차와 차주들에 대한 생생한 정보와 흥미로운 콘텐츠를 중심으로 다룰 예정이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콘텐츠는 아이돌 그룹 신화의 멤버 전진이 MC로 출연하는 ‘차주님들’이다. 같은 차종을 운행하는 여러 차주들과 인터뷰하는 웹 예능으로 각종 트림 및 옵션 차이부터 직접 운행해봐야 알 수 있는 세세한 이야기까지 실제 사용자 관점에서 차량을 소개하는 콘텐츠다.

오는 23일에는 ‘문콕인터뷰‘ 첫 화를 공개한다. 레이싱 모델 유다연이 MC를 맡아 생활 여러 곳곳에서 마주치는 다양한 차주들의 이야기를 나눈다.

케이카는 최근 더욱 관심이 높아진 중고차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실 사용자의 입장에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매개가 필요하다는 판단 하에 새로운 채널의 론칭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스튜디오 ㅋㅇㅋ은 케이카의 초성이지만 동시에 기분 좋은 웃음을 의미하는 상징으로 즐겁고 유쾌한 자동차 이야기를 나누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정인국 케이카 사장은 “많은 고객 분들이 궁금해하는 차에 관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한다“며 “콘텐츠를 통해 좋은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자동차와 관련한 공감대를 형성해 보고자 한다”고 말했다.

케이카,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ㅋㅇㅋ’ 오픈. (사진=케이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