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비비, 넷플릭스 '스위트홈2' 출연…"분량·역할은 비밀" [공식]

김보영 기자I 2022.09.05 17:03:38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가수 비비(본명 김형서)가 영화 ‘여고괴담’에 이어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이하 ‘스위트홈2’)를 통해 본격 배우로서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넷플릭스 ‘스위트홈2’ 관계자는 5일 이데일리에 “비비가 ‘스위트홈2’에 출연하는 것은 맞지만, 자세한 역할 및 출연 분량에 대해선 말씀드릴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020년 12월 넷플릭스로 공개된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인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물이다. 시즌1이 큰 화제를 모으며 마무리 된 가운데, 더 커진 세계관으로 시즌2와 시즌3를 동시 제작 중이다. 앞서 이전 시즌에서 출연한 송강, 이시영, 이진욱, 박규영, 고민시와 함께 새 시즌에 진영, 김무열, 오정세, 유오성이 합류하기로 해 화제를 모았다.

2019년 싱글 ‘비누’로 데뷔한 R&B 가수 비비는 지난해 개봉한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 모교’에서 미스터리한 여고생 은희 역을 맡아 ‘배우 김형서’로 활약해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티빙 ‘여고추리반’ 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동 중인 그는 현재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2’에 출연 중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