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 신민아, 웨딩드레스 자태 '우아한 그녀'

정시내 기자I 2015.01.27 10:24:16
신민아. 배우 신민아가 뮤즈로 활동 중인 주얼리 ‘스톤헨지’의 봄 광고 컷이 공개됐다. 사진=스톤헨지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신민아가 뮤즈로 활동 중인 주얼리 ‘스톤헨지’의 봄 광고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신민아는 여전히 베이비 페이스를 자랑하며 환한 미소와 함께 특유의 보조개를 보여 싱그러운 봄날이 다가온 것처럼 상큼 발랄한 분위기로 시선을 모았다.

최근 공개된 스톤헨지 2015년 광고는 런칭부터 꾸준히 펼쳐오고 있는 Beautiful Moment 캠페인에 이어 ‘Sense’ 를 부제로, 아름다운 한 때의 순간들을 기록하고 일상 속에서 여성들이 느끼는 감정을 섬세하게 카메라에 담았다.

신민아는 드롭 이어링과 함께 오프 숄더 니트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스톤헨지에서 새롭게 출시한 뉴 프론트백 드롭 이어링은 긴 목선을 따라 가녀리게 흐르는 체인이 여성스러움을 배가시킨다.

작년부터 이어온 스톤헨지만의 컨셉있는 웨딩컬렉션인 ‘Floral Wedding’ 은 다양한 크기의 플라워 링을 레이어드하면 하나의 부케가 완성되어 볼륨감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신민아는 광고 컷에서 꽃처럼 화사하게 미소 지으며 미모를 발산해 이목을 모았다.

한편 신민아는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이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배우 신민아, 패션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서장훈 "내 건물 200억? 그 정도는 아냐"
☞ 마이키, 美 보험설계사로 근무.. 김정남 "'토토가' 출연 미안해~"
☞ 김정남 "터보 탈퇴 이유.. 이경규 때문" 무슨 사연?
☞ 황정음 "연인 김용준은 나의 베스트 프렌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