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남정 딸' 박시은, 예능 데뷔..외모·노래실력 '주목'

조우영 기자I 2013.01.11 12:37:06
박시은(사진=투니버스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조우영 기자] 가수 박남정의 딸 박시은(13) 양이 케이블채널 투니버스의 ‘막이래쇼 4: 무작정 탐험대’(이하 ‘막이래쇼4’)에 합류한다. 그가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등에 출연한 적은 있지만 정규 프로그램에 고정 멤버로 활약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1일 투니버스 측에 따르면 박시은 양은 ‘막이래쇼4’에서 그간 숨겨두었던 끼를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리듬체조 요청 손연재 선수를 닮아 한 차례 유명세를 치르기도 했던 그는 최근 녹화에서 빼어난 노래 실력도 뽐냈다.

1박 2일 여행을 떠나기 전 박시은의 가방을 함께 구경하던 멤버들이 과거 그의 ‘노래 부르기 대회’ 금상 상장을 발견하고, 즉석 무대를 요청한 것. 박시은은 꾀꼬리 같은 목소리로 현장 분위기를 띄웠다는 후문이다.



최우석 ‘막이래쇼4’ PD는 “박시은 양이 현장에서 노래뿐 아니라 걸그룹의 춤과 요가까지 완벽하게 선보여 팔방미인 면모를 보였다”며 “평소 학교 성적도 매우 좋은 그인 점을 떠올리면 진정한 ‘엄친딸’이 등장한 것 아니겠느냐”고 흐뭇해 했다.

한편 2011년 5월 첫 방송을 시작한 ‘막이래쇼’는 개성 넘치는 어린이 무작정 탐험대 멤버들이 1박 2일로 여행을 떠나 다양한 모험과 놀이를 체험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교육 위주의 딱딱한 어린이 프로그램에서 벗어났다는 호평 속에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박시은을 비롯해 김동현, 낸시, 노태엽, 신동우, 김도현, 현승민 등 총 7명의 멤버들이 출연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