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연자로 나서는 이슬아 작가는 수필, 소설, 칼럼, 인터뷰, 작사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 중인 작가이자 출판인, 드라마 각본가다. 유료 이메일 연재라는 독립 구독 모델을 통해 작가 본인이 하나의 브랜드가 된 사례로 주목받고 있으며, 대표작 『가녀장의 시대』는 드라마 제작이 확정돼 각본 작업에 참여하고 있다.
이훤 작가는 시인과 사진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시집 『우리 너무 절박해지지 말아요』, 산문집 『고상하고 천박하게』 등 총 8권의 책을 출간했다. 감각적인 사진 작업으로도 활약하고 있으며, 서울에서 사진관 ‘작업실 두 눈’을 운영 중이다.
공연을 맡은 가수 이찬희는 밴드 ‘차세대’의 메인보컬로, 따뜻한 감성과 위로를 담은 음악으로 주목받아 왔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미발매 곡과 대표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강연 도서와 함께 계절 맞춤 아로마 블렌딩으로 제작된 핸드크림이 제공되며, 파크로쉬의 PB 상품이 포함된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참가비는 회차별 3만 5천 원이며, 파크로쉬 공식 웹사이트 또는 웰니스 클럽 유선 전화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한편 파크로쉬는 국내 최초 프리미엄 웰니스 리조트로, 사계절 작가 초청 프로그램과 다양한 문학 기반 힐링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리조트 2층 라이브러리 및 야외 글라스하우스에는 문학 작품, 아트북, 웰니스 관련 도서 등 400여 권의 큐레이션 북이 비치돼 있으며, 필사 스테이션을 통해 독서와 사색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