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파크로쉬 리조트, 이슬아·이훤과 ‘북 콘서트’ 개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강경록 기자I 2025.07.16 15:16:29

내달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오는 8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인기 작가 이슬아, 이훤 부부와 가수 이찬희가 함께하는 여름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북 콘서트는 파크로쉬 내 ‘마인드풀니스 홀’에서 진행된다. 첫날은 이슬아 작가의 장편소설 『가녀장의 시대』, 둘째 날은 이훤 시인의 산문집 『끝내주는 인생』을 주제로 작가 대담 형식의 강연이 열린다. 이어 가수 이찬희가 이슬아·이훤 작가와 함께 책에 얽힌 노래를 선보이며, 관객과 소소한 일상과 작품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대화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강연자로 나서는 이슬아 작가는 수필, 소설, 칼럼, 인터뷰, 작사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 중인 작가이자 출판인, 드라마 각본가다. 유료 이메일 연재라는 독립 구독 모델을 통해 작가 본인이 하나의 브랜드가 된 사례로 주목받고 있으며, 대표작 『가녀장의 시대』는 드라마 제작이 확정돼 각본 작업에 참여하고 있다.

이훤 작가는 시인과 사진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시집 『우리 너무 절박해지지 말아요』, 산문집 『고상하고 천박하게』 등 총 8권의 책을 출간했다. 감각적인 사진 작업으로도 활약하고 있으며, 서울에서 사진관 ‘작업실 두 눈’을 운영 중이다.

공연을 맡은 가수 이찬희는 밴드 ‘차세대’의 메인보컬로, 따뜻한 감성과 위로를 담은 음악으로 주목받아 왔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미발매 곡과 대표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강연 도서와 함께 계절 맞춤 아로마 블렌딩으로 제작된 핸드크림이 제공되며, 파크로쉬의 PB 상품이 포함된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참가비는 회차별 3만 5천 원이며, 파크로쉬 공식 웹사이트 또는 웰니스 클럽 유선 전화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한편 파크로쉬는 국내 최초 프리미엄 웰니스 리조트로, 사계절 작가 초청 프로그램과 다양한 문학 기반 힐링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리조트 2층 라이브러리 및 야외 글라스하우스에는 문학 작품, 아트북, 웰니스 관련 도서 등 400여 권의 큐레이션 북이 비치돼 있으며, 필사 스테이션을 통해 독서와 사색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TheBeLT

- "외래 관광객 3000만명 유치"…최휘영 문체부 장관 후보자의 비전은 [종합] - 광복절 하루만 떠나는 특별 여행, 코레일관광개발 ‘독립열차’ 운영 - 올해 말까지 ''워케이션'' 가면 최대 10만원 지원받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