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호러부터 포켓몬까지…롯데월드서 즐기는 실내 여름 콘텐츠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명상 기자I 2025.07.15 09:14:03

호러 체험 ‘귀담 Ep.2 더 마리오네트’ 11월까지
‘포켓몬 월드 어드벤처: 썸머 페스타’도 한창
삼바 공연·댄스 체험으로 여름 분위기 연출해
MBTI 기반 ‘해브 언 아이스 데이’ 스탬프투어

아이스링크 스탬프투어 ‘해브 언 아이스 데이’ (사진=롯데월드)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롯데월드가 여름방학을 맞아 실내 피서형 콘텐츠 ‘롯월캉스’를 운영한다. 공포 체험부터 인기 캐릭터 컬래버, MBTI 기반 체험 등 더위를 잊게 할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질 예정이다.

우선 어드벤처에서는 호러 콘텐츠 ‘귀담 Ep.2 더 마리오네트’가 운영된다. 지난번 선보인 ‘귀담 Ep.1 폐가의 비밀’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구성된 이번 콘텐츠는 참가자가 세계관 속 저택에 들어가 미션을 수행하고 저주받은 인형을 피해 탈출하는 방식이다. 오는 11월 16일까지 유료로 운영되며, 현장 매표소에서 이용 가능하다.

포켓몬과 협업한 여름 시즌 축제 ‘포켓몬 월드 어드벤처: 썸머 페스타’도 진행 중이다. ‘썸머 페스타 위드 포켓몬’, ‘스마일 위드 피카츄’ 포토타임, 미션 투어 ‘슬기로운 방학생활’ 등이 운영되며, 미션 완수 시 한정판 텀블러 백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매직캐슬 내부에는 대형 스크린 게임, 착시 포토존 등 다양한 포켓몬 협업 체험 콘텐츠를 운영한다.

삼바 카니발 퍼레이드 (사진=롯데월드)
신나는 삼바 공연도 진행된다. 삼바 댄서들이 총출동하는 ‘삼바 카니발 퍼레이드’는 매일 오후 2시와 8시에, 삼바, 살사 등을 볼 수 있는 ‘삼바 투게더’는 오후 6시 30분(화요일 휴연)에 열린다. 직접 춤을 배울 수 있는 ‘삼바 스텝 스쿨’은 주중 오후 3시 30분에 운영된다. 여름 시즌 축제는 8월 31일까지 계속된다.

아이스링크에서는 MBTI를 콘셉트로 한 ‘해브 언 아이스 데이(HAVE AN IcE DAY)’ 스탬프투어가 9월 21일까지 진행된다.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I’ 또는 ‘E’ 유형으로 나뉘어 미션지를 받고, 전통 놀이, 운세 머신, 셀프 점술방 등 6가지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에어볼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에는 롯데월드 캐릭터 ‘화이트베어’ 포토타임도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귀담 Ep.2 더 마리오네트 (사진=롯데월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TheBeLT

- 센트럼항공, 인천~타슈켄트 첫 취항…90% 탑승률로 순항 - 레고랜드, 초대형 물놀이 콘텐츠 ‘마리나 제트’ 26일 개장 - 홍천 선마을, 타이치 기반 명상 프로그램 출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