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휴먼웍스, 갤럭시노트7·갤럭시S7엣지용 풀커버 액정보호필름 선봬

김민정 기자I 2016.08.25 11:43:11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앱스토리몰은 고화질 액정보호필름 ‘픽스 울트라 HD 필름’에 갤럭시 노트7 및 갤럭시S7 엣지용 풀커버 필름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삼성의 갤럭시 시리즈 신모델 출시를 맞아 새롭게 추가된 갤럭시노트7, 갤럭시S7 엣지용 풀커버 ‘픽스 울트라 HD 필름’은 3D 풀커버로 제작되어 좌우 양끝이 곡면으로 되어있는 엣지 스크린 영역까지 모두 커버해 전면부 전체를 스크래치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한다.

또한 곡면부까지 완벽하게 밀착되어 들뜸이 발생하지 않아 먼지나 이물질의 유입을 차단해주며, 5중 레이어 구조와 고급 우레탄 소재를 적용해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지켜준다.

최고급 소재의 코팅 원단을 사용한 ‘픽스 울트라 HD 필름’은 HD 디스플레이 화질을 100% 보존하여 깨끗한 화면을 제공해준다. 또한 화면 왜곡과 레인보우 현상을 최소화해 눈의 피로감을 낮추고 시력 저하를 예방하며, 지문방지 효과로 액정이 항상 청결한 상태로 휴대폰을 사용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울트라 HD 필름’ 풀커버 모델은 엣지 스크린 스마트폰의 액정 전체를 완벽하게 보호해 갤럭시노트7, 갤럭시S7엣지 사용자에게 강력 추천하고픈 필수 액세서리”라며 “스마트폰 액정보호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시력을 보호하고 눈의 피로를 감소시키는 완성도 높은 액정보호필름”‘이라고 전했다.

한편 3D 풀커버 모델 추가 출시와 함께 1+1 고객 감사 이벤트가 진행중인 ’픽스 울트라 HD 필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 갤럭시노트7 공개

- LG유플 "갤노트7 효과 뚜렷"..제휴카드 가입자↑ - 갤노트7 돌풍에 삼성폰 전성시대…판매량 80% 육박 - 화웨이, IFA서 신제품 공개..'갤노트7'에 맞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