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 배구 남자대표팀, 푸마 유니폼 입는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태형 기자I 2025.06.05 23:45:06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대한민국 배구 남자대표팀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의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2025 시즌 첫 공식 일정에 나선다.

대표팀은 오는 6월 6일(금)과 7일(토) 양일간 충남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열리는 네덜란드 남자배구대표팀과의 평가전에서 푸마의 신규 유니폼을 입고 출격한다.

푸마는 2022년부터 대한배구협회의 공식 스폰서로 활동해오며, 대표팀과의 오랜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다. 그동안 푸마는 독자 기술을 활용해 착용의 쾌적성을 높이고 국가대표팀으로서의 정체성을 드러낸 세련된 디자인의 대표팀 유니폼을 제안해왔다.

올해 선보이는 유니폼은 한국 전통 색채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과 함께, 선수 퍼포먼스를 고려한 기능성 소재와 인체공학적 설계가 돋보인다. 특히 유니폼 전면에 은은하면서도 연속성 있게 이어지는 물결의 형상을 담아내며 '멈추지 않는 도전 정신'과 '강인한 한국인의 기상'을 담아냈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2025 시즌의 막이 올라가는 새로운 출발점에서 대한민국 배구대표팀과 다시 한 번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전통과 혁신이 조화를 이룬 이번 신규 유니폼을 통해 선수들에게는 최고의 퍼포먼스와 대표팀으로서의 자긍심을, 배구 팬들에게는 새로운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푸마)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