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티웨이항공, 반려동물 동반 탑승객에 '트래블키트' 증정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배운 기자I 2025.07.10 13:46:50

14일부터 ‘티펫’ 이용객 1000명 선착순 증정

[이데일리 이배운 기자] 티웨이항공은 오는 14일부터 국내선 반려동물 동반 탑승객을 대상으로 ‘건강하개 여행하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티웨이항공)
이번 이벤트는 티웨이항공의 반려동물 동반 서비스 ‘티펫(t’pet)’ 이용객 중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제주 용암해수 소금 스파 입욕제, 덴탈클린, 샴푸 등 반려동물 전용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트래블 키트는 국내선 수속 카운터에서 탑승 수속 시 수령할 수 있으며,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SNS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트래블 키트를 수령한 고객은 반려동물과 함께 촬영한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반려동물용 티웨이항공 운항승무원 유니폼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내달 19일 발표한다.

티웨이항공은 국내 항공사 최초로 반려동물 기내 운송 허용 무게를 9kg까지 확대하고 반려동물 이름이 적힌 전용 탑승권을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현재 국내선은 물론 국제선 일부 노선에서도 티펫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동안 티웨이항공의 티펫 서비스를 통해 수송된 반려동물 수는 약 1만 3000마리에 달한다. 티웨이항공은 앞으로도 반려동물과의 여행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이와 함께 대명소노그룹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소노펫’과의 협력도 추진 중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올여름 반려동물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여행을 계획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