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에코앤드림, 대규모 공개 채용 실시…새만금캠퍼스 근무

김영환 기자I 2025.04.25 14:23:24

새만금캠퍼스 가동을 위한 막바지 셋업 진행
인원충원 마무리 절차… 가동을 위한 마지막 채용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이차전지 및 촉매 소재 전문기업 에코앤드림(101360)은 전북 새만금산업단지에 준공을 마친 ‘새만금캠퍼스’의 본격적인 운영을 앞두고 인재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에코앤드림 새만금캠퍼스는 연 3만t 규모의 전구체 생산이 가능한 공장으로 기존 청주공장(연 5000t 생산) 대비 6배에 달하는 대규모 전구체 제조 공장이다. 현재 새만금캠퍼스는 80여명의 인력이 근무하며 새만금캠퍼스 안정화 작업을 거쳐 본격적인 가동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 작업이 한창이다.

에코앤드림은 이번 채용에서 △소재생산 엔지니어 △소재생산 오퍼레이터 △품질분석 △수처리시설 오퍼레이터 △설비관리 등 총 5개의 직무를 뽑는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입사로 이어지며 서류 접수 기간은 5월 11일까지다. 이후 면접 전형은 23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6월 2일 부터 입사 예정이다.

에코앤드림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에코앤드림의 첫 대규모 인재 모집”이라며 “특히 새만금캠퍼스는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새만금캠퍼스 운영의 마지막 퍼즐을 맞추는 만큼 새로운 환경에서 에코앤드림과 함께 성장해 나가고자 하는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차전지 산업에 관심 있는 인재라면 빠르게 성장하는 에코앤드림 새만금캠퍼스에서 지원자의 경험과 전문성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도전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채용 일정 및 전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코앤드림 네이버블로그를 비롯해 사람인 채용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