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는 이런 취지를 담아 ‘쿵야싱싱체크카드’를 선보였다. 전통시장 이용을 장려하고자 결제금액의 15%를 적립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담았다. 해당 혜택은 전통시장 등록 가맹점(국세청 기준)에서 카드 이용 시 제공되며, 월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제공)하다. 또 전월 실적 조건없이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 시, 결제금액의 0.2%를 NH포인트로 적립해주는 기본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실적 30만원 충족 시에는 생활영역에서의 0.3%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생활 영역에는 △쇼핑(하나로마트·클럽, 농협몰), △편의점·잡화(GS25, CU, 올리브영, 다이소), △영화(CGV), △커피·제과(스타벅스, 파리바게뜨), △해외(해외일시불, 면세점)가 포함됐다.
NH농협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카드 꾸미기에 활용할 수 있는 쿵야 캐릭터 한정판 스티커팩을 온라인 신규 발급 고객 선착순 10만 명에게 증정한다. 쿵야싱싱체크카드는 ‘양파쿵야’와 ‘주먹밥쿵야’두 가지 캐릭터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다. 또 앞으로 더 많은 선택을 받은 쿵야 캐릭터가 ‘농협카드 앰버서더’로 선정돼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쿵야싱싱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으며, 카드 발급 및 혜택,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디지털채널(공식홈페이지·NH pay), 전국 NH농협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전통시장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담고,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쿵야레스토랑즈와 협업해 행운(초럭키)과 행복(초해피)이 가득한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상생 금융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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