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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한 냉감 기능성 소재 ‘리젠 아스킨’을 활용해 무더운 날씨에도 착용할 수 있는 반소매 티셔츠를 제작했다.
이번 컬렉션은 △디스커스 애슬레틱 △엘엠씨 △유에스오 △엠엠엘지 등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는 물론,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썸웨어버터 △튜드먼트 등 2030 여성 고객들의 주목을 받는 브랜드도 참여해 총 11종의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인다.
쇼케이스 화보도 공개했다. 해양 환경 활동가, 업사이클 브랜드 대표, 제로웨이스트 유튜버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지속가능성을 실천해온 7개팀이 모델로 참여했다.
이번 컬렉션에 참여한 엘엠씨 관계자는 “리젠 아스킨 혼방 소재를 활용해 특별한 컬렉션을 제작하고, 고객들에게 새롭고 의미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뜻깊다”며 “이번 협업을 계기로 지속 가능 소재를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해 보는 방안도 고민해 볼 계획”이라고 전했다.
무신사 어스 관계자는 “지속가능 소재를 활용한 상품 기획, 생산, 콘텐츠 제작 전 과정을 무신사와 브랜드가 긴밀하게 협력해 더 의미 있는 컬렉션을 선보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입점 브랜드가 지속가능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소재 공급부터 세일즈 및 마케팅 등 실질적인 지원이 필요한 영역에서 협업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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