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투썸플레이스, ‘반미 샌드위치’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노희준 기자I 2025.07.15 08:34:50

소프트 바게트에 직화 불고기와 스파이시 치킨 담아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베트남식 샌드위치 ‘반미’를 투썸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글로벌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일상 속에서 이국적인 맛과 색다른 미식 경험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베트남식 샌드위치인 반미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재해석한 ‘직화 불고기 반미 샌드위치’와 ‘그릴드 치킨 반미 샌드위치’를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쫄깃한 식감의 소프트 바게트를 활용해 반미 특유의 이국적인 매력을 살렸다.

‘직화 불고기 반미 샌드위치’는 직화로 구운 불고기에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 소스와 향긋한 고수를 더해 베트남식 반미 고유의 개성을 살린 메뉴다. 쫄깃한 바게트에 부드러운 불고기, 톡 쏘는 소스가 어우러져 이국적인 맛을 선사한다.

‘그릴드 치킨 반미 샌드위치’는 스파이시 치킨과 계란, 아삭한 당근·무절임을 더한 속재료에 상큼한 라임 마요네즈로 마무리한 K스타일 반미다. 매콤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은 조합으로 기존 반미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반미 샌드위치는 글로벌한 감성과 한국인의 입맛을 모두 반영한 이색적인 메뉴”라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 끼로, 든든함과 이국적인 감성까지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반미 샌드위치 2종은 ‘올데이 투썸세트’ 구성 제품으로, 구매 시 하루 종일 아메리카노 2000원 할인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