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연달아 ‘금귤생’, ‘피치생’, ‘망고생’, ‘멜론생’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결과, 과일생은 출시 이후 7초에 하나씩 판매될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샤인생은 국내산 샤인머스캣을 케이크 상단에 풍성하게 올렸다. 폭신한 시트 사이에는 상큼한 포도 과육, 코코넛 젤리, 그릭 요거트 생크림을 층층이 쌓았다. 홀케이크뿐 아니라 쁘띠 케이크(조각)로도 출시돼 취향과 상황에 따라 폭넓게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샤인생은 과일과 생크림의 조화, 감각적인 레이어링, 그리고 프리미엄의 가치를 모두 담아낸 케이크”라며 “앞으로도 투썸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디저트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샤인생은 다음달 모델 신예은과 함께 한 인쇄 광고를 통해 전국 매장에서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