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팀홀튼, 해피 캐나다 데이 프로모션 전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노희준 기자I 2025.06.25 08:41:45

브랜드 정체성 담은 프로모션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이 캐나다 건국 기념일인 ‘캐나다 데이’를 맞아 6월 25일부터 7월 1일까지 일주일간 ‘해피 캐나다 데이(Happy Canada Day)’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캐나다 데이’는 1867년 7월 1일, 캐나다가 하나의 연방국으로 출범한 것을 기념하는 날이다. 전 세계적으로 ‘캐나다 국민 카페’로 널리 알려진 팀홀튼은 2023년 국내 첫 론칭 이후 시그니처 메뉴 중심의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스토리텔링을 강화하고 있다.

팀홀튼은 ‘Always Fresh(주문 즉시 조리)’ 운영 철학 아래 푸드 경쟁력을 강화해 온 만큼, 도넛의 신선한 매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해피 캐나다 데이’ 프로모션은 총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회사는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기간 동안 팀빗을 제외한 팀홀튼 도넛 6개 이상을 구매 시 아메리카노 무료 교환 지류 쿠폰 2매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팀홀튼 멤버십 회원은 제조 음료를 1잔 이상 구매하면 시그니처 도넛 3종(허니 글레이즈드, 메이플딥, 허니 크룰러 중 택1) 1+1 앱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1일 1회, 최대 7회까지 발급 가능하며, 다른 프로모션과는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