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시스템즈, 로지스허브 회원대상 공동구매 이벤트 진행

by정시내 기자
2021.01.18 15:34:45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물류전문 IT기업 네오시스템즈가 ‘신년맞이 초특가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로지스허브 기존 회원은 물론 행사기간 중 신규로 가입한 회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로지스허브 홈페이지 내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로지스허브는 전문 물류IT 기업 네오시스템즈의 비즈니스 노하우가 집약된 물류서비스 플랫폼으로, 물류 분야별 전문 물류시스템을 클라우드 서비스로 제공하며, 화주와 화물차 간의 직거래를 지원하는 화물정보망, 물류/화물차일자리 공유, 일반 택배서비스 등 오프라인 물류대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라우드형 물류시스템은 창고관리시스템(WMS), 운송관리시스템(TMS), 수출입물류관리(EIMS), 관제(LBS) 등이 제공되고 있으며 합리적인 월 비용으로 이용 고객의 업무 효율과 전문성을 높일 수 있다.

로지스허브의 화물정보망 서비스 ‘화물넷’은 화물차량과 화주간 화물운송 직거래 기능을 제공한다. 운송사나 화주는 화물넷을 통해 운송할 화물을 수월하게 등록하고 배차할 수 있으며, 화물차 기사는 모바일 앱을 통해 자신의 선호지역/운임에 매칭되는 화물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소상공인과 개인 회원에게 유용한 로지스허브 방문택배 서비스도 제공중이다. PC나 모바일 앱을 통해택배 택배접수를 하면 택배기사가 직접 방문하는 서비스다.

로지스허브 관계자는 “앞으로도 공동구매, 쿠폰 행사 등과 같이 로지스허브 회원들을 위한 혜택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