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암호화폐 빠른 상장 '패스트트랙' 알리기 이벤트

by이재운 기자
2019.06.11 17:06:07

[이데일리 이재운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코리아는 후오비 글로벌(Huobi Global)이 진행하는 패스트 트랙(Fast Track)의 새로운 정책을 알리고자 카드뉴스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후오비코리아 회원으로, 후오비코리아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패스트 트랙 카드뉴스를 공유한 후, 후오비 코리아 UID와 참여 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12일까지이며, 13일 당첨자 발표 후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후오비 글로벌이 진행하는 ‘패스트 트랙’은 주요 거래소에 기상장된 신규 프로젝트나 시장의 관심이 높은 디지털 자산, 자체 커뮤니티가 활발한 프로젝트 등 시장가격이 안정화된 우수 프로젝트 상장을 목표로 하는 신규 플랫폼으로, 13일 첫 번째 투표를 앞두고 있다. 상장 프로젝트는 투표로 결정되며 각 주에 상장된 프로젝트에 투표한 사용자는 약 50% 수준의 할인된 가격으로 해당 프로젝트 토큰을 구매할 수 있다.

박시덕 후오비코리아 대표는 “패스트 트랙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진행 방법, 참여 조건, 후오비 토큰(HT) 홀딩 기간 등을 카드뉴스로 쉽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패스트 트랙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도를 높여 암호화폐 투자 활성화를 이끌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