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펀딩, 한글날 맞이 <초성퀴즈 이벤트> 성황리 종료

by이선미 기자
2019.10.15 17:57:39

코리아펀딩은 지난 10월1일(화)부터 13일(일)까지 진행 된 한글날 맞이 <초성퀴즈 이벤트>가 투자 고객의 많은 참여와 관심속에 성황리 종료되었다고 전했다.

초성퀴즈 정답자 중 109명을 선정하여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한 이번 이벤트에 총 1500명이 참여했다. 특히 다양한 연령층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카카오채널을 접목시켜 이벤트를 기획하여 실제로 40대~60대 이상의 투자 고객의 참여율이 지난 이벤트 대비 15%이상 증가하였다고 코리아펀딩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자들은 “그동안 이벤트는 페이스북을 활용하여 참여하기가 조금 번거로웠는데 카카오채널로 하니 간편하고 좋았다” “초성퀴즈 이벤트 취지가 좋아서 참여했고 앞으로도 좋은 이벤트 기대하겠다”등 긍정적 소감을 남겼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코리아펀딩 관계자는 “고객들이 초성퀴즈 정답과 함께 이벤트에 대한 응원 글까지 함께 보내주셔서 매우 뜻 깊은 이벤트로 기억될 것 같다”는 소감과 함께 “앞으로도 모든 연령이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창의적인 이벤트를 준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코리아펀딩 김해동 대표는 “초성퀴즈는 코리아펀딩 출범 후 처음으로 진행 된 프로젝트임에도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그리고 “이에 힘입어 이벤트 뿐만 아니라 투자상품에 대한 전문성과 안정성을 향상하여 고객님들께 꾸준히 사랑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라고 덧붙여 말했다.

현재 코리아펀딩은 P2P업계에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누적금액 2400억 돌파를 앞두고 있다. 또한 장외주식 전문 P2P기업답게 해당 분야에 따른 장외기업분석 등의 자료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 : 코리아펀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