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즈커머스, 헬스&뷰티 브랜드 '마이해빗 (MyHabit)' 론칭

by황효원 기자
2020.10.08 16:32:11

'아름다운 나의 습관' 마이해빗, 건강한 아름다움 추구

[이데일리 황효원 기자] 인플루언서 커머스 그룹 주식회사 트리즈커머스(대표 김정훈)가 헬스&뷰티 브랜드 마이해빗(MyHabit)을 공식 론칭했다.

마이해빗은 ‘아름다운 나의 습관’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마이해빗은 외적인 아름다움을 넘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건강한 아름다움이란 한 번에 얻어지는 것이 아닌 좋은 습관에서 얻어지는 것이라는 브랜드의 생각을 슬로건에 담았다.



최근 아름다움의 기준을 사회적 기준에 맞추기보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이 늘어나며 이너뷰티 상품이 주목받고 있다. 마이해빗도 이러한 추세에 따라 이너뷰티 아이템에 집중하며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특허받은 발효 효소 제조 기술(특허번호 10-1855125)을 사용한 ‘프리미엄 효소습관’과 한 끼 대용식 ‘한끼습관 까만콩’을 선보였다. 특히, 프리미엄 효소습관은 론칭 직후 초도 물량을 전량 완판 시키며 ‘SNS 대란템’으로 화제가 됐다.

마이해빗 관계자는 “고객 한 명 한 명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작은 것 하나부터 배려하고 차별화할 수 있는 헬스&뷰티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초도 물량 완판 이후 재생산에 들어간 마이해빗 프리미엄 효소습관은 오는 11월 판매가 재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