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에듀원, 대학생 기자단 모집

by정시내 기자
2018.06.11 15:45:51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종합교육기업 KG에듀원이 오는 20일까지 대학생 기자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KG에듀원은 공무원, 교원임용, 회계·세무사, 평생교육, HRD, IT정보보안, 네트워크, 시스템, 자바, 데이터베이스, 코딩 등 직업능력개발 교육의 통합을 이룬 종합 교육기업으로, 이번에 선발되는 ‘KG에듀원 대학생 기자단’(이하 ‘대학생 기자단’)은 KG에듀원의 다양한 교육본부로 배정되어 해당 본부의 교육현장을 생동감 있게 전달하는 미션을 수행 할 예정이다.

대학생 기자단은 기자에 관심이 있거나 SNS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글 쓰는 것을 좋아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온라인 지원이 가능하다.



대학생 기자단은 6월 20일까지 온라인으로 모집하여 면접심사를 통해 7월 경부터 활동 할 예정이며 깊이 있는 기사 작성을 위해 현직 기자의 오프라인 특강 등 다양한 교육을 통해 기자단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문용우 KG에듀원 대표이사는 “그동안 KG아이티뱅크에서 서포터즈 ITing을 5기수 동안 운영 했었으며 그간 서포터즈 운영의 노하우를 살려 대학생 기자단을 운영하여 대학생들에게 필요한 대외활동이 되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모든 활동을 성실히 수행한 기자단원에게는 활동비(원고료)지급, 현직기자의 기사작성법 오프라인 특강, KG그룹사 투어, 우수기자단 증서 및 상금 지급, 지식콘서트 참여기회 제공 등 다양한 혜택과 포상이 주어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