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KB국민카드 제휴 ‘쿨잠’ 프로모션 실시

by권오석 기자
2019.06.24 18:18:23

7월 21일까지 전국 에이스침대 대리점서 진행

(사진=에이스침대)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에이스침대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7월 21일까지 KB국민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쿨(Cool)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전국 에이스침대 대리점(백화점과 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KB국민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SESA 베개속통 세트, 25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소프라움 면이불 세트(퀸 사이즈)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행사 종료 이후 일괄적으로 택배 발송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구매 고객들의 금액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혜택도 마련했다.



에이스침대는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가 혼수를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 멤버십 서비스인 ‘에이스 웨딩 멤버스’도 운영하고 있다. 에이스침대 홈페이지에서 올해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가 멤버십에 가입하면 침대 및 슬립케어 제품구매 금액대별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과 여행용 캐리어를 증정한다. 스트레스리스 ‘메이페어(Mayfair)’ 클래식 베이스 제품 구매 시, 리클라이너에 부착할 수 있는 스윙테이블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에이스침대 고객센터와 에이스침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