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크로니클’ 국내 사전예약

by김정유 기자
2022.05.17 16:41:46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컴투스(078340)는 자사의 신작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이 국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크로니클’은 세계 1억4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지식재산(IP) 기반의 최초 MMOPRG다. 이용자가 직접 소환사가 돼 소환수들과 함께 전략을 펼칠 수 있다.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 등 3명의 소환사가 등장하며 350여종의 다양한 소환수들과 무한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퍼즐과 함정이 숨겨진 공략형 던전과 유저간 실시간 전투(PVP), 파티 플레이, 퀘스트, 채집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최근 국내 출시에 앞서 진행된 태국 베타 테스트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롤플레잉 게임 부문 인기 순위 1위에 올랐으며, 현지 매체로부터 ‘2022년 꼭 즐겨야 할 ‘머스트 플레이(Must play)’ 게임으로 호평 받은 바 있다.



컴투스는 ‘크로니클’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이벤트를 마련, 사전예약자를 모집한다. 사전예약을 하는 모든 참가자에게 머리장식, 속성별 엔젤몬 등 아이템을 지급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시 불꽃 질주마를 제공한다.

또한 친구 초대 이벤트에 응모시 추첨을 통해 삼성 더 프리스타일 빔프로젝트, 아이패드 에어5, 마샬 스피커 등을 선물한다.

한편 컴투스는 ‘크로니클’을 오는 7월 국내 론칭 후 올 하반기 중 이용자들이 플레이 성과를 직접 소유하는 블록체인 플랫폼 ‘C2X’ 생태계 기반의 ‘P2E’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