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아기화장품 부문 브랜드평판 1위 달성

by이윤정 기자
2021.06.17 15:56:3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몽디에스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진행하는 2021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브랜드평판 아기화장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제공=몽디에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아기화장품 브랜드 25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 분석을 토대로 브랜드 평판 순위를 분석하고 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 소통, 소셜, 시장, 재무 등으로 나누고 있으며,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 소통,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고 있다.



몽디에스는 참여지수 174만4417점, 소통지수 133만5701점, 커뮤니티지수 123만7590점으로 총 브랜드평판지수는 431만7708점으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인 427만5733점과 비교하면 0.98% 상승했다.

아기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한 몽디에스는 피부가 예민한 신생아부터 예민한 성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제품의 전 성분을 홈페이지 내에 공개하고 있으며,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으로 만들어진다.

업체 관계자는 “제품의 성분이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는 일반적인 화장품과 다르게 순하다는 것이 주목받으며 아이들은 물론, 피부가 예민한 피부를 가진 성인들까지도 꾸준히 찾고 있는 추세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