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VA ETHEREUM으로 결제하고 태국여행 가자!

by이데일리TV 기자
2018.03.27 17:56:07

PAYANPAY ASIA (대표:류도현)가 가상화폐인 EXVA ETHEREUM으로 태국 항공권과 숙박권을 결제할 수 있는 홈페이지 ‘EXVA TRAVEL’를 구축, 오픈한다.

‘EXVA TRAVEL’는 오는 3월 31일,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후 약 10일간 서버 동기화 및 안정화 작업을 실시, 5월 말까지 오픈 베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한 항공 노선은 ‘방콕 - 인천’ , ‘방콕 - 하노이’, ‘방콕 - 베이징’, ‘방콕 - 도쿄(나리타)’이다. 또, 태국 내에 있는 모든 호텔과 풀빌라, 프라이빗풀빌라의 숙박권 예매도 가능하다.



PAYANPAY 류도현 대표는 “현재 태국 항공 노선과 호텔, 풀빌라에 한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다른 거래도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라면서, “가상화폐 투자만 하고, 실제 거래 경험이 없었던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가상화폐가 금전적 가치를 저장하는 기능 뿐 아니라 실제 결제가 가능한 ‘화폐’로써 사용되길 바란다”며, “‘EXVA TRAVEL’이 그 출발점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EXVA TRAVEL’ 홈페이지 오픈 베타 서비스 기념, “친구야 함께가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4월 10일부터 5월 10일까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태국 여행을 다녀온 후,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태국 항공권과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페이앤페이아시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EXVA TRAVEL’에서는 1EXVA ETHEREUM당 $5씩 결제가 되며, 4월 거래소 상장 전까지는 PAYANPAY ASIA를 통해 해당 가상화폐를 구입할 수 있고, 4월 말 이후에는 국내 거래소를 통해 거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