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이엘 산업용·업소용 전기온풍기, 강추위 예보에 문의 이어져

by장구슬 기자
2020.11.24 15:40:21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여름에 사용하는 창문형 에어컨을 비롯해 산업용 이동식에어컨과 산업용 제습기, 공업용 제습기, 업소용 제습기 등을 생산 및 판매하는 냉난방기 전문회사인 나우이엘이 겨울에 원적외선 튜브히터, 온풍기, 전기온풍기 등 난방기를 생산·판매하고 있다. 특히 최근 강추위 예보에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나우이엘 전기온풍기. (사진=나우이엘 제공)
나우이엘이 직접 제조하는 전기온풍기는 전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연료의 재충전과 예열이 불필요하고 불꽃이 발생하지 않아 안전하며 연료를 태우지 않기 때문에 실내의 오염과 그을음 없이 쾌적한 난방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나우이엘 온풍기는 소형에서 대형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사무실을 비롯해 회의실이나 휴게실 공간뿐만 아니라 공장이나 식당, 매장, 교실, 대형 강당 등 보다 넓은 장소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산업용 온풍기, 업소용 온풍기로 사용할 수 있다.

나우이엘 전기온풍기는 산업용 전기온풍기, 업소용 전기온풍기이기 때문에 가정에서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으며 제품 설치 시에는 설치장소에 허용된 전력량(한국전력 확인)을 꼭 미리 확인해야 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나우이엘 관계자는 “가정이 아닌 산업현장이나 사무실 등 일반 업소에서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20여 년간 생산·판매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3단계~6단계 안전차단기능을 채택했고 외관은 아연도금 강판을 사용하고 있다”며 “또한 알루미늄 팬을 탑재해 내구성에 강점이 있다”고 전했다.

이어 “국내 최초로 3년간 무상 방문 AS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와 같은 나우이엘 온풍기만의 강점을 바탕으로 조달청 나라 장터에 등록돼 8년 연속으로 국가기관 납품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올 겨울 강추위 예보로 인해 전기온풍기에 대한 구매 문의가 점점 증가하고 있으며 판매 또한 예년에 비해 성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나우이엘 홈페이지에서 산업용 이동식 에어컨를 비롯해 산업용 공기청정기 등 나우이엘 제품 및 세부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