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메드라비,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벤트 진행

by윤정훈 기자
2021.07.20 16:46:47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커플 티셔츠 기획전 오픈
7월 25일까지 커플세트 구매 시 10% 할인 적용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아크메드라비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커플 티셔츠 기획전을 오픈하며 할인 이벤트와 위시리스트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아크메드라비)
커플 티셔츠 기획전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아크메드라비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테디베어, 베이비 페이스 블랙 도넛, 브라운 베어 티셔츠 등 아크메드라비 베스트셀러로 구성되었으며, 커플세트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기획전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위시리스트 플러스친구·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8월 1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8월 4일 아크메드라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타 기획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아크메드라비는 이달 중 롯데월드 면세점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단독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며 향후 점진적으로 국내외 매장을 더 넓혀갈 방침이다.

구진모 아크메드라비 대표는 “이번 기획전과 이벤트는 많은 소비자들이 아크메드라비 제품을 접해보고 나누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기획으로 구성된 이벤트를 지속 마련해 소비자 만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