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워커힐, 가을 디저트뷔페 ‘뷰리퓨리(Beautifruit)’  

by정선화 기자
2017.08.23 17:03:29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 SK네트웍스 워커힐의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가을을 맞아 건강과 미, 맛을 모두 담은 디저트 뷔페 를 9월 16일부터 11월 26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에 선보인다. 시간은 1부와 2부로 나뉘며 1시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 한다고 23일 밝혔다. 

[SK네트웍스 워커힐] 가을 디저트뷔페 뷰리퓨리 

‘뷰리퓨리’는 뷰티(Beauty)와 후르츠(Fruit)의 합성어로, “먹으면 아름다워지는 과일”이라는 의미를 담았으며, 후르츠는 불어식 발음 ‘퓨리’로 표기해 운을 맞췄다.

여성의 과일로 알려진 ‘석류’와 美 타임지 선정 슈퍼푸드 ‘블루베리’가 만나 선보이는 뷰리퓨리가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인기 메뉴들 위주로 재구성해 돌아왔다.

총 40여종에 달하는 디저트 뷔페 메뉴의 구성은 블루베리 케이크, 베리 포레스트 케이크, 밤 몽블랑 케이크 등 디저트 31종과 셰프가 즉석에서 만들어 선보이는 파스타와 파니니, 허브 닭튀김, 베리롤 등 콜드·핫 디쉬 8종을 포함한다.

특히 이번 디저트 뷔페에는 밤, 호두 등 고소한 가을 제철 국산 견과류가 곁들여져 더욱 풍부해진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애플 모히토, 아이스 바닐라크림 라테 또는 프리미엄 티 중 택일 가능한 웰컴 드링크 1잔이 추가로 제공된다.

비타민과 항산화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석류는 피부미용에 좋아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과일 중에 하나이며, 美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인 블루베리는 혈당유지 및 디톡스 효과를 자랑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호텔 측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