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동, '뉴-시티 신동아 파밀리에' 아파트 분양

by김민정 기자
2016.12.09 16:43:55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울산광역시 중구 우정동에 ‘우정동 뉴-시티 신동아 파밀리에’가 분양 중이다.

우정동 뉴-시티 신동아 파밀리에가 주목받는 이유는 무엇보다도 입지적 장점에 있다. 우정동 혁신도시 내에 입주를 완료한 한국석유공사, 에너지관리공단, 한국산업인력공단, 한국동서발전, 에너지경제연구원 등을 기반으로 풍부한 배후수요와 미래가치를 확보하고 있기 때문이다.



태화강 조망과 함께 태화강 수변 라이프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 입지 프리미엄을 확보한 것 또한 우정동 뉴-시티 신동아 파밀리에의 가치를 높이는 요소 중 하나다. 울산 구 도심의 상업, 금융, 교육, 교통 등 생활 인프라를 그대로 누릴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우정동 뉴-시티 신동아 파밀리에 관계자는 “우정동 일대의 발전 가능성이 높게 점쳐짐에 따라 우정동 일대에 들어서는 아파트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다”며 “앞으로 3~5년 내 재개발 및 정비사업이 완료되면 1만5000여 세대가 우정동 재개발구역에 입주하게 돼 울산의 대표 핵심 주거지역으로 급부상할 것이라는 점에서 수요자들로부터 더욱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우정동 뉴-시티 신동아 파밀리에’ 주택홍보관은 울산광역시 중구 서동 612-7번지 굿프라임빌딩 3층에 마련돼 있다. 분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