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마, KT그룹 플레이디와 '프리랜서 마켓' 사업 협력

by김민정 기자
2020.12.01 15:23:20

국내 온라인 광고대행사 업계 1위 KT그룹 플레이디
광고 운영 애드테크 techHUB 종합 솔루션 보유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온마가 KT그룹 플레이디와 포괄적 업무 협력 제휴를 체결하고 온라인 마케팅에 필요한 모든 엑스퍼트를 공유해 주는 프리랜서 마켓 관련 사업 협력을 추진한다고 1일 밝혔다.

KT그룹 플레이디와 프리랜서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온마
코스닥 상장사 KT그룹 플레이디는 지난해 디지털 광고대행사 가운데 취급고 4450억원을 기록하며 동종업계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다.

특히 광고 운영에 필요한 모든 영역 다룰 수 있는 애드테크 techHUB 종합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온라인 커머스 진출, 광고주 및 수익구조 다변화 등에 중점을 두고 대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양사는 포괄적 업무 협력 제휴를 통해 교류와 협력의 발판을 마련하는 한편 상품 구매 경쟁력 확보와 고객 신뢰 및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도 제공할 예정이다.

광고 운영 애드테크 techHUB 종합 솔루션(사진=플레이디 홈페이지 갈무리)
온마는 국내 온라인 광고대행사 업계 1위인 KT그룹 플레이디와의 포괄적 업무 협력 제휴 체결을 통해 프리랜서 마켓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상품 개발 및 판매 신장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온마 정운화 대표는 “플레이디와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것이며 양사의 역량을 결집해 더욱 많은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그룹 플레이디는 온마와의 제휴를 통해 전문적인 미디어 플래닝 역량을 바탕으로 광고주 및 광고대행사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프로모션을 곧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