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1억개 팔린 ‘아이크림 포 페이스’ 남성용 출시

by윤정훈 기자
2021.10.25 16:51:11

남성 피부 고민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탄력 크림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남성을 위한 올인원 탄력 크림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프로틴부스터 액티션을 함유하고 남성의 8가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탄력 크림이다. 출시 이래 누적 판매량 1억개를 돌파한 AHC 대표 제품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첫 남성 전용 제품이다.

(사진=AHC)
이 제품은 남성의 주요 피부 고민인 주름, 탄력, 리프팅, 보습, 모공(일시적), 피부톤, 진정, 저자극 등 8가지를 한 번에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틴부스터 액티션 3만ppm과 단백질 3종, 인체 유사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피지 분비가 많은 남성 피부에 맞게 산뜻한 라이트 포뮬러를 적용해 끈적임 없는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또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모공의 1/300 사이즈로 쪼갠 마이크로 컷 테크놀로지로 피부 흡수력을 강화했다. 아이크림 내용물을 대기압 1300배의 초고압으로 1차 미세화, 다이아몬드 초미세관을 통해 2차 미세화를 진행한 후 초고속 분출에 의한 3차 미세화를 거쳐 모공의 1/300 사이즈의 초미세 입자를 완성해 두꺼운 남자의 피부에도 높은 흡수력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는 아이크림으로, 세안이나 면도 후 적당량을 덜어 눈가부터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발라 흡수시켜주면 간편하게 올인원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 가격은 2만원.

이 제품은 오는 31일까지 올리브영에서는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1+1 기획 세트를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