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디노블, 내달 14일 '스위트 와인 파티' 개최

by김민정 기자
2016.09.29 15:18:26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내달 14일 오후 7시부터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소재 와인바에서 와인데이를 기념해 ‘스위트 와인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티는 남녀 각각 15명씩, 총 30명이 참가한다. 와인데이를 기념한 파티로 와인 및 샴페인이 무제한 제공되며, 스페인 전통 요리가 식사로 제공된다.

파티 참석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성 참가자 전원에게는 7만원 상당의 피부과 케어관리 이용권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청담동 소재 레스토랑 커플 디너 식사권과 20년산 프랑스 와인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디노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준회원의 경우 간단한 인터뷰 및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참석이 가능하며, 최종 파티 참석자들에게는 정확한 장소 및 안내사항이 전달된다.

디노블 관계자는 “와인데이를 기념해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설레는 마음을 충전할 수 있는 와인 파티를 준비했다”며 “와인과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으니 참가하는 남녀 고객들이 만족하길 바라며, 높은 커플 성사율을 달성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디노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디노블은 결혼정보회사로 매달 다양한 콘셉의 파티 및 공연 초청 이벤트 등 회원들의 요청에 따른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