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표 성경김 '프리미엄 김' 출시… 백화점 팝업 매장서 첫 선

by이윤정 기자
2021.07.22 15:56:39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식품기업 성경식품은 ‘프리미엄 김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성경식품)
신제품 프리미엄 김은 원초, 기름, 소금까지 모든 원재료를 엄선해 김 본연의 맛을 극대화하고,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과 차별화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고급 원초인 지주식 곱창돌김을 사용하여 두툼한 식감과 특유의 단맛을 느낄 수 있으며, 나트륨 함량을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최대 53%까지 낮춰 먹는 이의 건강까지 생각했다.

여기에 기존 비닐 제품 패키징에서 상자 형태로 패키징하고 골드, 로즈골드, 실버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럽게 디자인하여 프리미엄 김을 표현했다.



프리미엄 김 제품은 재래김, 아보카도 김, 히말라야 핑크솔트 김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재래김은 제조 당일 직접 착유한 고소한 들기름에 뉴질랜드 천일염을 사용하여 김 자체의 담백한 맛을 살리고, 아보카도 김은 아보카도유 특유의 고소함이 입맛을 돋우어 주며 풍부한 영양분을 자랑한다. 또 히말라야 핑크 솔트 김은 핑크 솔트 특유의 감칠맛 도는 단맛을 즐길 수 있다.

성경식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에서 팝업 매장을 통해 신제품을 선보인다. 성경식품 온라인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성경식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시중의 김과는 달리 김 자체의 맛을 최대한 살렸고, 패키징이 고급스러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특히 프리미엄 제품 특징에 맞게 백화점 팝업 행사를 통해 처음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팝업 행사에서는 친환경 트렌드에 맞춘 친환경 조미김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과 협업해 출시한 ‘김갑생할머니김’도 함께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