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밀크티 브랜드 모리셔스브라운 '유미의세포들 시즌2' 제작 지원

by정재훈 기자
2022.11.16 17:26:35

내년 상반기 스타벅스 본고장 시애틀에 10여개 가맹점도 오픈

[고양=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모리셔스브라운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를 제작 지원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tvN에서 첫회를 공개하는 ‘유미의 세포들 시즌2’는 누적 조회 수 32억 뷰, 누적 댓글 수 500만 개를 자랑하는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포스터=모리셔스브라운 제공)
지난해 티빙과 tvN을 통해 방영된 시즌1과 지난 6월 티빙에서 공개된 시즌2가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시즌2의 tvN 방영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티빙에서 단독 공개한 시즌2는 이 기간 동안 티빙 유료가입 기여자수 1위를 지키며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구웅(안보현 분)과 연애와 이별을 통해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유미(김고은 분)와 새로운 ‘썸남’ 바비(박진영 분)와의 로맨스, 시즌 1에서 등장하지 않았던 세포들의 등장 등을 이번 시즌2의 관전 포인트로 꼽을 수 있다.



모리셔스브라운은 시즌1에 이어 시즌2까지 제작 지원을 하면서 브랜드 선호도 및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아울러 모리셔스브라운은 현지 사업설명회를 거쳐 내년 상반기 중 스타벅스의 본고장인 미국 시애틀에 10여개 가맹점 오픈을 확정지었다.

국내 카페 시장을 점령한 스타벅스의 위상에 도전장을 던진 모리셔스브라운은 미국에서 로열티를 받는 토종 카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한다는 전략이다.

박종원 모리셔스브라운 대표는 “‘유미의 세포들 시즌2’ 역시 연애 스토리의 소재가 모리셔스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제작 지원을 결정했다”며 “tvN 방송 기념 SNS 및 매장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리셔스브라운 홈페이지와 SNS로 확인할 수 있으며 ‘유미의 세포들 시즌2’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tvN에서 방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