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이스케이프 서머 객실 패키지

by김태형 기자
2023.06.08 20:02:07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는 여름을 맞아 호텔의 시그니처 장소인 인피니티 풀사이드 바 ‘더 풀’의 메뉴를 포함한 이스케이프 서머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는 한강이 맞닿은 서울의 중심 마포에 위치하여 서울 도심과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에서 바라보는 아름다운 한강 전망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인피니티 풀사이드 바 ‘더 풀’ 타코 세트와 레스토랑 부아쟁 조식, 피트니스 및 실내수영장 이용 혜택으로 구성했다.



여의도와 한강의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은 호텔 투숙객 전용 공간으로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도심 속 여유를 느낄 수 있다. 올 6월 풀사이드 바 ‘더 풀’을 오픈하여 여름철 풀사이드에서 즐기기 좋은 타코, 수제 버거 등 스낵 메뉴와 칵테일, 와인 등 다양한 음료 메뉴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시그니처 메뉴인 타코와 스파클링 와인 2잔이 포함되어 있어 잔잔한 한강의 풍경이 펼쳐진 인피니티 풀에서의 시간에 여유를 더할 수 있다. 또한 밤섬부터 여의도까지 파노라마 뷰가 펼쳐진 레스토 부아쟁 조식이 포함되어 있어 시간에 따라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 한강의 풍경을 온전히 누릴 수 있다.

‘이스케이프 서머 패키지는 6월 12일부터 8월 31일까지 운영된다. (사진=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