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연말 홈파티용 ‘윈터 얌파티 세트’ 출시

by김무연 기자
2020.11.17 14:29:31

배달 전용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서 주문 가능
22일까지 SNS 이벤트 응모하면 10명 추첨해 이용권 증정

CJ푸드빌 빕스 얌 파티 세트(사진=CJ푸드빌)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CJ푸드빌은 자사가 운영하는 배달 전용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가 연말을 맞아 홈파티를 위한 ‘윈터 얌파티 세트’를 오는 25일 출시하고 체험 이벤트도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윈터 얌파티 세트’는 빕스 얌딜리버리에서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은 메뉴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빕스의 시그니처 메뉴 ‘얌스톤’ 스테이크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얌그릴 스테이크’, 바비큐 폭립, 치킨윙, 김치볶음밥이 포함된 ‘바비큐 폭립 얌플래터’, ‘수란톡 명란 까르보나라 파스타’ 등을 준비했다.

여기에 스테이크나 폭립 등을 따뜻하게 구워 그릴의 불맛을 느낄 수 있는 미니 화로 굿즈 ‘얌그릴’과 디저트로 ‘마쉬멜로 스큐어(고정을 위한 금속핀)’까지 제공한다.



2~3인 식사를 위해 스테이크·그릴과 프라이드 라이스, 치킨윙 등 인기 메뉴를 2만 원대의 ‘얌플래터’도 준비했다. ‘스테이크 얌플래터’는 안심스테이크·새우 스큐어, 치킨윙, 치즈 콘라이스를 함께 구성했다. ‘멕시칸 얌플래터’는 치킨 퀘사디아, 아보카도 멕시칸 샐러드, 치킨윙을 함께 즐길 수 있다.

CJ푸드빌은 ‘윈터 얌파티 세트’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빕스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윈터 얌파티 세트’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윈터 얌파티 세트’를 증정한다. 배달 가능 지역 확인 후 응모해야 한다.

‘빕스 얌 딜리버리’는 빕스 메뉴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달에 최적화 해 개발한 프리미엄 배달 서비스 브랜드다. 최근 레스토랑 특별식을 집에서도 분위기 있게 즐기려는 수요가 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빕스 얌 딜리버리는 서울 및 경기 15개 지역구에서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플랫폼 및 매장 전화 주문으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