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디즈니 OST와 함께 하는 '굿바이 2019' 프로모션

by한광범 기자
2019.12.17 15:32:19

(카카오 제공)
[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카카오(035720)의 뮤직 플랫폼 멜론(Melon)은 디즈니와 함께 오는 29일까지 ‘디즈니 OST와 함께하는 굿바이 2019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멜론 모바일 앱의 더보기탭-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좋아하는 디즈니 영화 OST 곡에 ‘좋아요’를 누르고 카카오톡 ‘프로필 뮤직’으로 설정한 후, 해당 페이지 하단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멜론 이용권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상하이 디즈니랜드 여행 패키지(2인, 2박3일 호텔 숙박권+2인 왕복 항복권+디즈니랜드 입장권) △미키 마우스 이모티콘(매일 2020명)을 선물한다.



디즈니는 멜론 브랜드DJ 중 가장 많은 누적 팬을 보유하고 있다. 디즈니가 운영하는 ‘멜론 브랜드DJ-플레이리스트’는 조회수가 약 160만 건이 넘는 등 영화는 물론 OST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알라딘’, ‘라이온 킹’ 등 디즈니 클래식 명작들의 실사 영화부터 1000만 관객을 돌파한 ‘겨울왕국2’까지 풍성한 라인업을 선보였으며 ‘스피치리스(Speechless)’, ‘인투디언논(Into the Unknown)’ 등 OST도 전 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멜론 브랜드DJ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각 분야 대표 브랜드들이 직접 구성한 플레이리스트, 동영상, 매거진 등을 통해 보다 깊이 있는 음악감상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