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銀, 최우수 고객 초청 '박인비 골프콘서트' 개최

by유현욱 기자
2018.09.20 12:00:00

허인 행장, '갤럭시KB스타' 朴 선수에 전달

지난 19일 전남 나주시 남평읍 골드레이크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박인비 골프콘서트’에서 허인(오른쪽) 행장이 KB금융 전용 서비스 공간(KB 스퀘어)이 탑재된 금융 특화 스마트폰 ‘갤럭시KB스타’를 박인비 선수에게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이데일리 유현욱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9일 전남 나주시 남평읍 골드레이크 컨트리클럽에 광주·전남·전북지역 최우수 고객 108명을 초청해 ‘박인비 골프콘서트’를 개최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박인비 골프콘서트는 세계 최초로 ‘골든 커리어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골프 여제 박인비 선수와 고객들이 직접 만나 소통하는 행사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골프 대회뿐만 아니라 박인비 선수의 퍼팅 비결을 전수받는 퍼팅 레슨과 박인비 선수와 남기협 코치가 직접 홀을 이동하며 필드 코칭을 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돼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개그맨 남희석씨의 사회로 박인비 선수는 어린 시절 골프에 얽힌 추억과 위기가 왔을 때 극복하는 방법을 이야기했다. 또 고객들이 박인비 선수에게 궁금증을 묻고 박 선수가 이에 대답하기도 했다.

한편 허인 KB국민은행장은 ‘KB국민은행은 언제 어디서나 박인비 선수와 늘 동행하겠다’며 KB금융 전용 서비스 공간(KB 스퀘어)이 탑재된 금융 특화 스마트폰 ‘갤럭시KB스타’를 박인비 선수에게 전달했다.

(사진=KB국민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