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 ‘핀일로X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방송 실시

by박철근 기자
2020.06.04 15:31:34

9일 오후 8시 진행…클린스텐·스텐코팅 등 전 제품 소개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쿡웨어 전문기업 이카는 오는 9일 오후 8시부터 1시간동안 네이버 쇼핑탭 셀렉티브 서비스를 통해 ‘핀일로X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핀일로는 깨끗한 이중세척 ‘통5중 클린스텐’ 냄비, 프라이팬의 전 제품과 스텐코팅, 칼라스텐의 모든 제품뿐만 아니라 새롭게 선보이는 안심사용 서지컬 스텐인 316 ti 스테인리스 강종으로 제작한 닥터 316ti 라인을 처음 소개한다.

방송 당일 네이버에서 핀일로의 브랜드데이를 동시에 진행하여 최대 60% 할인과 생방송 특별 이벤트로 푸짐한 선물 및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방송중에는 특가 한정 할인 제품도 판매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커머스 특성을 살려 방송 중 다양한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채팅 참여 시 N페이 지급뿐만 아니라 방송 중 구매자 전원에게 3% N페이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나혜정 핀일로 대표는 “국내 최대 쇼핑몰 네이버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핀일로는 앞으로 라이브 방송에서도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서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며 “주방 쿡웨어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써 급변하는 시장환경에 유연하게 적응하고자 라이브 커머스 방송과 같은 새로운 시도에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사진= 핀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