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아이캔두' 5만 회원 돌파 컬러링북 증정 행사

by김호준 기자
2021.11.29 15:40:53

3만 5000부 선착순 증정

교원 빨간펜 ‘디즈니 엔칸토 마법의 세계’ 행사 이미지. (사진=교원그룹)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교원 빨간펜은 인공지능(AI) 학습 프로그램 ‘아이캔두’ 5만 회원 달성을 기념해 디즈니 뮤지컬 애니메이션 ‘엔칸토: 마법의 세계’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디즈니가 선보이는 60번째 장편 애니메이션 ‘엔칸토: 마법의 세계’는 상상 초월 마법의 능력을 갖춘 마드리갈 가족을 구하기 위한 평범하지만 용감한 미라벨의 모험을 그렸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특별 제작한 컬러링북은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와 아이캔두 메타버스 교실에서 만날 수 있는 나만의 아바타 ‘아이킹’을 직접 꾸미고 색칠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정판 컬러링북은 가까운 빨간펜 체험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3만 5000부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컬러링북을 색칠하는 모습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한정판 에코백, 연필, 스티커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빨간펜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이 상상력을 펼치고 표현하면서 창의융합적 사고를 하는 미래 인재로 자라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