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패션몰 '한 컬렉션' 한혜연과 봄 신상품 라이브커머스 진행

by이선우 기자
2023.02.02 15:37:12

3일 오전 10시 30분부터 그립서 생방송
90분간 여성복 브랜드 '티백' 제품 소개
봄 신상품 프리 오더 온라인 구매 가능

롯데관광개발이 서울 광화문에서 운영하는 K패션몰 ‘한 컬렉션’ 여성 캐주얼 매장 전경. (사진=롯데관광개발)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롯데관광개발이 운영하는 K패션몰 ‘한 컬렉션(HAN Collection)’이 오는 3일 라이브커머스 판매를 진행한다. 롯데관광개발은 2일 “서울 광화문 한 컬렉션 매장에서 3일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서울 광화문빌딩에 들어선 컬렉션은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250여 명의 제품을 모아놓은 패션몰이다. 무신사, W컨셉 등 온라인 유명 브랜드를 직접 만져보고 입어볼 수 있는 이곳은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트리트 등 14개 카테고리의 편집숍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3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은 유명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진행을 맡는다. 한혜연은 이날 아이유 원피스로 알려진 여성복 브랜드 티백(tibaeg)의 재킷, 티셔츠 등 봄시즌 신상품을 소개한다.

방송에선 지난 가을과 겨울 시즌 상품 외에 지난달 26일부터 티백 온라인 몰에서 일주일간 한정 판매한 올해 봄 신상품을 프리 오더(출시 전 선주문)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다. 티백 소속 조은애 디자이너는 방송을 통해 시그니처 제품인 드레스 등 다양한 의류 아이템을 활용한 코디법을 알려 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