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맘마, ‘맘마먹자’ 앱 런칭 기념 이벤트 개최

by박철근 기자
2020.07.24 16:25:27

‘심형래 영구(09)가 제안하는 90원 특가’ 등 각종 이벤트 선봬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동네마트 O2O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더맘마는 애플리케이션(앱) ‘맘마먹자’ 런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맘마먹자 앱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총 두 가지로 진행된다.

우선 코미디언 심형래의 캐릭터 ‘영구’를 모티브로 한, 09(영구)가 제안하는 ‘90원 특가’ 이벤트다. 모든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영구가 가계 경제를 살리는 히어로로서 ‘건강한 맛과 즐거운 향수’로 다가가게 됐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는 맘마먹자 앱을 다운받고 자사 가맹마트에서 3만원 이상 최초 구매 시 가정간편식 안주류 ‘영구포차’ 7종, ‘맘마도시락김 16단’ 1종, ‘고양이 펫푸드 캣시피’ 3종 등을 90원에 구매할 기회를 얻게 된다.

이와 함께 ‘초성 맞추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맘마먹자 앱을 내려받은 후 이벤트 배너를 누른 후 정답을 적고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는 명품가방(1명), 황금열쇠 한돈(5명), 에어프라이어(10명) 맘마먹자 포인트(130명) 등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얻을 수 있다.

더맘마 관계자는 “내달 중순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맘마먹자 앱 회원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두 가지 이벤트 모두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맘마먹자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더맘마는 전국 540여개의 대형 식자재마트들과 가맹을 맺고 소비자들에게 가장 가까운 마트의 식자재 상품을 판매 하고 있다. 더맘마의 가맹마트 상품 및 맘마먹자의 기획상품들은 맘마먹자 앱 및 오프라인 가맹 마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사진= 더 맘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