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스, 프리미엄 의자 '브리오 화이트' 선봬

by김호준 기자
2020.08.24 15:30:35

장시간 사용에도 쾌적

코아스 프리미엄 의자 ‘브리오 화이트(Brio White)’. (사진=코아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는 프리미엄 의자 ‘브리오 화이트(Brio White)’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브리오 화이트는 바른자세유지와 우수한 통기성으로 최적의 착좌감을 제공한다. 등판은 인체 라인을 따른 곡선으로 만들어져 사용자의 허리를 지지한다. 등부터 허벅지까지 무게가 고르게 분배되면서 장시간 착석에도 피로도를 줄일 수 있다.



또한 업무, 휴식 등 사용자 용도와 허리 컨디션에 따라 기울기 정도를 원하는 만큼 조절할 수 있다. 메쉬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통기성으로 장시간에도 쾌적함을 제공한다.

제품은 블루, 그린 등 총 5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헤드레스트와 의자의 높낮이 조절 기능, 부드러운 소재의 팔걸이를 제공한다. 불필요한 기능은 과감히 삭제하고 중요한 기능을 강화해 가성비를 높였다. 불필요한 기능은 과감히 삭제하고 중요한 기능을 강화해 ‘가성비’를 높였다.

코아스 관계자는 “사용자의 바른 자세 유지와 시원하고 편안한 착좌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컬러 옵션으로 공간에 따른 연출이 가능해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