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스튜디오' 7일 공식 오픈

by이윤정 기자
2021.05.06 15:45:19

(사진제공=스타자동차)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부산·울산지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인 스타자동차는 7일 부산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에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스튜디오’를 공식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스튜디오는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고객 경험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미래지향적 고객라운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미래전략과 비전을 엿볼 수 있는 전기차 모델인 EQ 브랜드 전용 공간 ‘EQ 존’과 메르세데스-AMG 모델의 역동적이고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를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AMG 존’ 공간을 선보여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킨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액세서리 콜렉션 스토어도 입점시켜 고객의 생활방식에 맞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H·US 카페를 입점 시킴에 따라 고객에게 프리미엄의 커피와 디저트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5월 중 7세대 완전 변경 모델인 ‘더 뉴 S클래스(The new S-Class)’ 이벤트를 브랜드 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

스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스튜디오 오픈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에 대한 역사, 기술, 감성에 대한 경험을 많은 사람들이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