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현-장정윤 작가, 결혼식 풀스토리 공개 '깜짝 이벤트는?'

by정시내 기자
2020.01.29 13:27:19

‘살림남2’ 김승현-장정윤 작가 결혼식. (사진=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배우 김승현의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29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김승현의 결혼식의 풀스토리가 공개된다.

앞서 김승현은 지난 12일 MBN 예능프로그램 ‘알토란’의 장정윤 작가와 결혼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광산 김씨 가족들뿐만 아니라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와 최민환, 최양략, 팽현숙 부부 등 ‘살림남’ 식구들이 총출동했다.

여기에 필립, 미나 부부까지 참석해 반가움을 더하는 가운데 김승현의 어머니를 자동 미소 짓게 만든 미남 배우도 참석했다고 해 스타 하객들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 공개된 사진 속 김승현은 두 손을 번쩍 치켜들고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있고 수빈은 그의 뒤에서 환하게 웃고 있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이날 결혼식에서 사회를 맡은 변기수를 놀라게 한 진풍경이 연출되는가 하면 최민환의 부러움을 산 깜짝 이벤트도 펼쳐졌다.

이에 변기수는 “결혼식에서는 처음 본다”고 했고, 최민환은 “자신도 결혼식 때 하고 싶었지만 못했다”고 해 과연 결혼장에서 무슨 일들이 있었던 것인지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김승현의 결혼식 현장과 비하인드는 오늘(29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2’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