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 가수 선미처럼 앵클부츠 스타일링 따라하기  

by정선화 기자
2017.12.15 16:26:02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

(출처 : 선미 인스타그램)

요즘 가장 핫한 ‘패셔니스타’를 떠올리면 누구나 ‘가시나’ 활동과 더불어 트렌디한 패션 감각으로 화제를 모은 가수 선미를 떠올릴 것이다.

선미의 인스타그램, 공항패션 등 데일리 스타일링에 가장 많이 눈에 띄는 아이템은 단연 이번 FW트렌드 슈즈아이템으로 급 부상하고 있는 다양한 앵클부츠다. 디자인과 소재에 따라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 앵클부츠로 선미처럼 스타일리쉬해질 수 있는 스타일링을 알아보자. 

■심플하면서도 매력있는 네오프렌 소재의 삭스부츠 스타일링

사진= : 1. 자라, 2. 에이아이 라이더스 온 더 스톰, 3. 러브캣비쥬, 4. 바바라, 5. 라빠레뜨 제공

추운 날씨에 스타일리쉬해 보이기 위해 너무 얇게 입다가는 감기에 걸리기 쉽상이다. 블랙 컬러의 깔끔한니트원피스와 따뜻한 패딩으로 깔끔함을 살리고, 네오프렌 소재의 삭스부츠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한 방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다소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뚝 떨어지는 드롭 이어링과 스퀘어 백 등 악세사리를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을 보여줄 수 있다. 

■페미닌하면서도 세련된 스웨이드 소재의 싸이하이부츠 스타일링

사진=  1. 더 스튜디오 케이, 2. 에고이스트, 3.러브캣비쥬, 4. 앤 아더 스토리즈, 5. 바바라 제공

데일리 스타일링을 심플하고 깔끔하게 했다면, 가끔은 화려하고 페미닌한 무드의 스타일링으로 매력을 뽐내보자. 화사한 핑크 색상의 코트와 플라워 패턴의 블라우스로 여성미를 한껏 살리고, 블랙색상의 레더 스커트와 스웨이드 소재의 싸이하이 부츠를 매치한다면 겨울철 따뜻하지만 누구보다 화사한 스타일이 연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