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카, 조수빈 아나운서와 ‘리본쇼’ 진행…"모델Y·K8 나선다"

by손의연 기자
2021.11.16 15:56:59

조수빈 아나운서와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 실시
변화하는 자동차 패러다임 속 미래차 전망 제시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오토플러스의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조수빈 아나운서와 함께 앞으로 다가올 자동차의 미래를 소개하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 ‘리본쇼’를 공식 유튜브 채널 ‘리본카’에서 16일 오후 5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본카, 조수빈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리본쇼’ 진행


이번 리본쇼에는 유튜브 채널 ‘공부하는 수빈씨’를 통해 전문가 못지않은 해박한 지식으로 자동차 리뷰 콘텐츠를 선보이며 카 마니아들의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는 조수빈 아나운서가 특별 진행자로 출연한다.



뉴스와 시사, 교양 프로그램을 통해 쌓아온 다방면의 지식을 토대로, 자동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미래차에 대한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전할 예정이다.

방송 차량으로는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전기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테슬라의 ‘모델Y’와 미래지향적 디자인이 특징인 기아의 ‘K8’이 등장한다. 모델Y를 통해 전기차로 인한 새로운 미래를 엿보며, K8을 통해서는 기존 디자인의 틀을 깨는 미래차의 면모를 들여다본다.

오토플러스는 생방송 시청의 재미를 더할 실시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시간 채팅을 통해 퀴즈 정답을 맞춘 시청자 중 20명을 추첨해 랜덤 룰렛 결과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오토플러스 마케팅실 최재선 이사는 “자동차 산업의 패러다임 시프트가 가속화되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이 기술과 디자인 등 다양한 측면에서 자동차가 나아갈 방향성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자동차에 대하여 보다 폭넓고 흥미진진한 트렌드와 지식을 전할 수 있는 고품격 라방 콘텐츠를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