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비옴 ‘더리얼신바이오틱스’, NS홈쇼핑 2차 방송

by장구슬 기자
2020.04.17 15:07:53

20일 오전 10시25분부터 70분간 방송 진행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서울대 바이오비옴이 오는 20일 오전 10시25분부터 70분간 NS홈쇼핑을 통해 한국인 토종유산균 KBL382 더리얼신바이오틱스 2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대 바이오비옴 더리얼신바이오틱스 (사진=서울대 바이오비옴 제공)
서울대 바이오비옴 관계자는 “지난 3월 첫 방송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이후 한 달 만에 2차 방송을 확정하게 됐다”며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함께 함유된 진짜 신바이오틱스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금번 방송에서도 좋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더리얼신바이오틱스는 KBL382 락토바실러스 파라카제이 유산균과 유익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락추로스파우더가 주원료로 구성됐다.



특히 한국인 장에서 분리한 토종유산균 KBL382는 SCI 국제학술지에 발표돼 효능 및 우수성이 입증됐다.

더리얼신바이오틱스는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가 고광표 서울대 교수가 연구 개발하고 열, 위산, 압력 등으로부터 유산균을 보호하고 장까지 살아갈 수 있도록 캐나다 로셀사 특허 마이크로 캡슐공법을 적용하여 안정성을 높인 것도 장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NS홈쇼핑 첫 론칭 방송을 통해 체내 면역세포의 70%가 존재하는 장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2차 방송을 편성하게 된 만큼 이번 방송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