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중앙화 거래소 '아이오니아' 가입자에 에어드랍 이벤트

by이재운 기자
2018.11.09 10:40:19

[이데일리 이재운 기자] 핀덱스체인(FINDEXCHAIN)이 개발 중인 암호화폐 투자 플랫폼 ‘아이오니아(IONIA)’가 총 1억원 상당 암호화폐를 무료로 증정하는 에어드랍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아이오니아는 이미 출시한 전자지갑을 비롯, 향후 출시 예정인 탈중앙 거래소 가입자를 유치하기 위해 탈중앙 거래소 코인 ‘NIA(니아)’를 증정한다. 가입자마다 기본 50 NIA를 제공하고, 추천인 코드(레퍼럴코드)를 입력하면 추가로 50NIA를 증정한다. 준비수량은 총 300만NIA다.

사용자는 향후 아이오니아 탈중앙 거래소에서 NIA로 거래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고, 아이오니아가 추후 제공할 트레이딩봇 등 부가 서비스 이용료로도 사용할 수 있다.



추천자는 많은 인원을 가입시킬수록 더욱 많은 NIA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첫 유치시 50NIA를, 다음 유치시에는 55NIA를 지급하는 식으로 한명씩 늘어날 때마다 5NIA를 추가로 지급하며, 11명째부터는 100NIA를 제공한다.

준비 수량 소진시까지 가장 많은 가입자를 유치한 ‘추천왕’ 1등에게 200만원, 2등 100만원, 3등 50만원, 4등~10등에게는 각각 25만원 등 총 525만원 상당 이더리움(ETH)을 보너스로 지급한다.

아이오니아는 △보상형 탈중앙 거래소 △암호화폐를 보관만 해도 보상을 지급하는 전자지갑 △자동거래 봇(Bot) △투자 정보 등 서비스를 구축 중인 암호화 자산 투자 플랫폼이다.

강규태 핀덱스체인 대표는 “이번 에어드랍 이벤트를 통해 아이오니아의 차별화한 투자 플랫폼을 알리고, 사용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암호화폐 투자 환경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